스페이스x 주식 모아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주식으로 스페이스x를 모아갈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우주 사업이 좋아보일거 같아서 그러는데 전문가분들 의견을 들어보고 싶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현 시점에서 스페이스 X가 실질적인 매출과 실적이 없기 때문에

    상장한 뒤 하루 이틀 반짝하고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기적으로 보면 언젠가는 빛을 발할 주식으로

    보여지기는 하기에 장기 투자를 염두하시면 좋을 것 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9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강성훈 경제전문가입니다.

    장기적으로 가장 유망한 사업이고 분야임에는 누구도 부정하기. 어렵기에 지속 분할매수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