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레알끈기있는할미꽃
제가 주식으로 스페이스x를 모아갈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우주 사업이 좋아보일거 같아서 그러는데 전문가분들 의견을 들어보고 싶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인태성 경제전문가
대종빌딩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현 시점에서 스페이스 X가 실질적인 매출과 실적이 없기 때문에
상장한 뒤 하루 이틀 반짝하고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기적으로 보면 언젠가는 빛을 발할 주식으로
보여지기는 하기에 장기 투자를 염두하시면 좋을 것 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9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강성훈 경제전문가
NH농협생명
안녕하세요. 강성훈 경제전문가입니다.
장기적으로 가장 유망한 사업이고 분야임에는 누구도 부정하기. 어렵기에 지속 분할매수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