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눈물이 많았는데 요즘 더많아졌든데 왜그럴까요?

원래도 눈물이 많았는데

요즘들어 눈물이 더 많아졌어요

드라마 보다가도 울고

길가다 할머니할아버지봐도 눈물나고 부모님 생각해도 눈물나고 더 심각한건 내 옆에 있는 사람들이 나이들어가고 언젠가 떠난단 생각에 급슬퍼집니다

어린애도 아닌데 그럴때는 감정조절이 안되요ㅜㅜ

왜그럴까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생각보다 비슷한 경험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요.

    나이가 들면서 사람의 소중함, 시간의 흐름, 이별에 대한 현실감 등 더 깊게 느끼게 되어 눈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 스트레스나 피로감, 우울감, 불안감 등이 쌓여 있으면 감정이 예전보다 더 쉽게 북받치기도 합니다.

    다만, 눈물이 잦아진 것이 몇 달 이상 지속되고 있거나,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라면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인근의 정신건강의학과나 지자체의 정신건강센터에 점검을 받아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