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몸이 지칠 때 다들 뭐 먹고 뭐 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일 때문에 몸이 지치는데 부스터를 달고 싶 어요…

다들 뭘 먹나요?

요즘 약도 많아서 궁금한데 추천해줄 수 있나요?

그리고 생활 습관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체력회복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려서 체력적으로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이온음료나 물을 마시면서 수분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외에 비타민B군, 비타민C 등이 들어 있는 종합영양제를 드시는 것이 도움 될 수 있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종합비타민 1가지와 코엔자임큐텐을 추천드립니다. 코엔자임의경우에는 최근에 국내에도 흡수율이 높은 원료가 들어왔고 이런걸 드셔야 혈중농도가 어느정도 올라가서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