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사람들이 보면 겨울에 자동차 시동을 주행하다가 끄기 전에 한참 이따끄던대요 이런 경우에는 왜 그런건가요 연비를 아끼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뜻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파리매183
안녕하세요. 의로운흑로39012입니다.
말씀하시는것은 운전 후 후열이라는 것으로
운전으로 인한 엔진의 열을 식히는 겁니다.
스포츠카처럼 고출력의 차는 그러한 후열이 필요하나
일반 차는 안해도 괜찮습니다.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철마산3입니다.
겨울철 자동차 시동은 줄발전 예열을 많이 했었는데
요즈음 차량성능이 좋이지고 지하에 주차되에있어 짧 은시간 예열 하면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