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재개발 아파트구역입니다 그런데 주택업체에서 선금을줘서받았는데
3년이지나도록 연락도없기도했지만
또다른업체에서 약속기간이지났다고
계약금을또주었습니다
그런 법을 알지못하여서
돈을받았는데
또다시2년이자나서
다른업체서 계약을한다고합니다
첫번째받은업체에서
고발이들어왔습니다
2중계약이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3년이지나도록 연락도없기도했지만
또다른업체에서 약속기간이지났다고
계약금을또주었습니다
그런 법을 알지못하여서
돈을받았는데
또다시2년이자나서
다른업체서 계약을한다고합니다
첫번째받은업체에서
고발이들어왔습니다
2중계약이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