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무시간에 따른 수당 발생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평일기준 20시부터 08시까지 근무이고, 24시부터 01시까지는 식사시간입니다.
이때 발생되는 수당 배율이 궁금합니다.
1. 20시~22시(2hr)=기본근무시간
2. 22시~07(8hr)=1.5배
3. 07시~08(1hr)=2배 이렇게 적용하고 있는데 잘못된건가요 ?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평일기준 20시부터 08시까지 근무이고, 24시부터 01시까지는 식사시간입니다.
이때 발생되는 수당 배율이 궁금합니다.
1. 20시~22시(2hr)=기본근무시간
2. 22시~07(8hr)=1.5배
3. 07시~08(1hr)=2배 이렇게 적용하고 있는데 잘못된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