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주꾸미 양념포장된 걸 구입해서 고기와 볶아먹었는데 너무 질기던데, 원래 냉동은 주꾸미가 질긴 건가요?
간은 적당하고 얼었다 녹아서 그런지 너무 익히지 않았는데도 고무처럼 질기더라구요.
간편하게 양념되어 있는 걸 구입했는데, 너무 질기더라구요. 원래 양념된 냉동식품은 맛을 기대 안하는 게 좋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간은 적당하고 얼었다 녹아서 그런지 너무 익히지 않았는데도 고무처럼 질기더라구요.
간편하게 양념되어 있는 걸 구입했는데, 너무 질기더라구요. 원래 양념된 냉동식품은 맛을 기대 안하는 게 좋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