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지혜로운어치63
지혜로운어치6322.09.19
입안이 한번씩 헐어요.왜그런거죠?
한번씩 입안이 헐어서 허물이 벗져지는데 왜그런걸까요.?비타민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
입안에 세균때문에 그런걸수도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해결방법은 비타민도 잘 드시고 구강을 청결히 하고 과로를 피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생활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비타민b군이 부족해서 나타나는증상으로
비타민b가 풍부한
콩 잡곡 계란 우유 생선 시금치 등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