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쉴 때 다른 분들은 보통 뭘 하시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쉴 때 밖에 안 나가게 되는데 다른 분들은 집에서 쉴 때 보통 뭘 하면서 쉬시나요? 공유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책도 많이 읽고 보석 십자수도 하는데 시간 잘 가고 재밌더라구요 뭐 만드는게 확실히 시간이 잘 가서 좋은 것 같아요 재미도 있고

    예전에 뜨개질도 많이 했는데 만드는거 좋아하심 보석 십자수도 해보세용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쉬는 날에는 침대에서 잘 안 나가는 편입니다 ㅎㅎ

    그치만 양심에 찔려서..

    릴스나 숏츠 같이 짧은 영상을 생각없이 보며 시간을 보내지 않으려고 하는 편이에요!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 티비보며 혼자 떡볶이 먹기,그림그리기(취미활동),만들기,베이킹(예능같은 영상보며),밥 요리하기,영화(드라마) 보기 등등ㅎㅎ

  • 저는 보통 날씨에 따라서 집에 있거든요

    너무 덥거나 , 춥거나, 비가오나 할때요

    그럴때는 요즘 즐겨하는 뜨개질을 하는 편이에요

    선물도 해주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