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좌회전을 하는데 좌회전해서 잘못서 있던 차량과 부딪혔습니다.
정식 신호를 받아서 좌회전을 하는데 상대편 차량이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니라 제가 진입해야 되는 차로에 대기를 하고 있어서 접촉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상대편 차량은 1차선에 있어야하는데 제가 진입하는 차로에 있었는데 이런 경우에 과실은 어떻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정식 신호를 받아서 좌회전을 하는데 상대편 차량이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니라 제가 진입해야 되는 차로에 대기를 하고 있어서 접촉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상대편 차량은 1차선에 있어야하는데 제가 진입하는 차로에 있었는데 이런 경우에 과실은 어떻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