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받는 만큼만 일하자는 마인드가 잘못되었나요
저 한 직장에서 근무한지 8년 되었지만
회사에서 상여금을 더 주거나 장기근속했다고 해서
월급을 더 주거나 하지 않아요 최저시급만 주고 있습니다
근데도 제가 업무내용 집에 싸들고 가서 공부하고
점심시간에도 공부하고 딴짓 안하고 일해야하고
그렇게 주인의식을 가지고 까지 일해야 하나요??
받는만큼만 일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고민상담
저 한 직장에서 근무한지 8년 되었지만
회사에서 상여금을 더 주거나 장기근속했다고 해서
월급을 더 주거나 하지 않아요 최저시급만 주고 있습니다
근데도 제가 업무내용 집에 싸들고 가서 공부하고
점심시간에도 공부하고 딴짓 안하고 일해야하고
그렇게 주인의식을 가지고 까지 일해야 하나요??
받는만큼만 일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