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다이어트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여 중2여학생인데 살을빼려고 식단은 똑같이 하고 운동만 많이 했더니 살이 안빠지고 계속 유지만 되더라구요 식단은 어케하고 운동은 어케 해야할까요ㅠ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부하는 학생이니 굶을 순 없구요

    아침엔 달걀 두개 와 견과류 토마토 드시면 좋을것 같구요

    예를 들어 요거트에 견과류,또는 삶은달걀에 토마토 아님 집에있는거 가볍게 채우듯이 드세요~~

    점심엔 맛있게 든든히 드세요 학교급식

    그리고 저녁엔 좀 일찍 7시 이전에 드시거나 7시 이후에 드시게 될 때는 아침에 드셨던 과일 이나 채소 달걀 추천드려요 저녁을 일찍 드시는게 젤 좋아요

    아님 제가 했던건데 이것도 안된다 싶으면… 끼니 먹을때마다 밥 한숟가락식 줄여서 드세요 절대 굶지 마시고 요.

    운동은  처음 부터 무리 하지 마시구요  스트레칭 먼저 하시고  가볍게 걷기나  목표를 정해서  30분정도씩 뛰세요  주변에 공원가시면  사람들 많이 뛰어 다니는거 보이 실 거에요   매일 꾸준히 못하시면  3일하고 하루쉬고  이런식으로 늘여 보세요~~

    화이팅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학교 2학년이면

    식단으로만 살을 뺀다기 보다는 운동을 해주는게 좋을거 같아용

    식단은 아침에 계란 두개 사과 반조각 이렇게 먹고 점심은 급식의 절만만 먹고 저녁운 6시 이후가 되기 전에 먹고 운동은 등산 하는게 제일 살 빼는데 효과적 이더라구요!

  • 살을빼시려면식단이제일중요하고걷는다든지런닝하는걸추천드려요중학교이학년이면살이금방빠지실겁니다한창자라나는나이라우리어들은금빵빠지더라구요

  • 알게모르게 먹는 간식이 있다면 줄여보시구요. 평소에 식사를 하실 때 쌀밥 양을 조금 줄이시고 야채나 다른 반찬을 더 드셔서 영양손실 없도록 하면 좋아요

  • 다이어트 잘못된 습관 밥안먹응거애용 밥무조건 드사고 탁구 배드민턴 달리기 자전거 걷기 만 충분히 살뺄수잇어요 정확한 몸무개 키알수없지만 제가 말한거마누해도 충분히 빠져요 남자면 계단 올리기 좋고요 올리고 내리고 여자 분이면 사이클 타는것도 좋고 자전거 라이딩 .운동 제일 이긴해요

  • 식단은 거창한 게 없고 당장 먹는 양부터 조금 줄이시면 됩니다. 완전히 식단을 조절하여 칼로리 등을 통제할 수 있지만 그러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니 일단은 먹는 양만 2/3 정도로 줄인다고 생각해보시고 간식은 최대한 자제하거나 건강식으로 조절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