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거 루테인 영양제 산패한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겉으로는 변화없고 개별표장형으로

유통기한도 1년 넘게 남았는데

루테인 먹으려고 입에 넣으면

입에서 따갑다 그래야되나? 뭔가 산미 그런 느낌이

혀에 느껴져요 요거 정상적인거 맞나요?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만약 캡슐이 새거나 끈적이고 심한 냄새가 나는 것이 아니라면 복용해도 큰 문제는 아닐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