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근면한비버283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겉으로는 변화없고 개별표장형으로
유통기한도 1년 넘게 남았는데
루테인 먹으려고 입에 넣으면
입에서 따갑다 그래야되나? 뭔가 산미 그런 느낌이
혀에 느껴져요 요거 정상적인거 맞나요?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만약 캡슐이 새거나 끈적이고 심한 냄새가 나는 것이 아니라면 복용해도 큰 문제는 아닐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