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참지못할거같을때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화를 안내는 편이나 화가 나면 주채할수 없을거 같은데 어떻하죠??
그 이유를 만든 사람이랑 있으면 그냥 보고만 ㅆ어도 혼자 끙끙대기 일수입니다
참으로 아이러니하지요
어떻게하면 해소가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화를 안내는 편이나 화가 나면 주채할수 없을거 같은데 어떻하죠??
그 이유를 만든 사람이랑 있으면 그냥 보고만 ㅆ어도 혼자 끙끙대기 일수입니다
참으로 아이러니하지요
어떻게하면 해소가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