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정신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간단한 습관은 무엇인가?
정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일상 속 간단한 습관에 대해서 도움부탁드리며. 스트레스 관리, 긍정적인 자기 대화, 그리고 휴식의 중요성이 무엇인지 도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정신건강을 유지하려면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심호흡, 명상 등을 통해 가능하고, 긍정적인 자기 대화는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휴식은 마음의 재충전을 도와주어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정신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영양균형잡힌 식사를 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