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0.20
계란에 노른자 흰자중 영양분은 어디에 많은가요?
계란에 노른자와 흰자 중에 어디가 영양분이 많은가요?
애들은 노른자를 먹을려 하질 않네요.
흰자만 먹어도 계란의 영양분 효과를 받을수 잇을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계란 흰자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고 계란 노른자에는 인지질이나 콜린이 많이 들어있기에,
둘다 먹는것이 더 좋지만
흰자만 먹어도 충분히 영양섭취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