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5.05.13
양파 줄기가 대파처럼 생겼는데 먹어도 되는 건가요?
요즘에 햇양파가 나와서 하나 구입을 했는데, 줄기가 마치 대파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양파 줄기는 대파처럼 해서 먹어도 되는 것인지 아니면 먹을 수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5.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줄기의 경우 감자의 싹과달리 독성분이 없기때문에
요리에 활용하여 섭취하여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