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로 경찰접수 되었는데요.
교통사고로 경찰서에 접수되었습니다.
제가 피해자이고요. 횡단보도 건너는데 차가와서 부딪쳤어요.
진단서랑 진술서를 경찰관님이 알려주신 핸드폰번호 문자로 보냈는데 아무런 연락이없네요.
저는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로 경찰서에 접수되었습니다.
제가 피해자이고요. 횡단보도 건너는데 차가와서 부딪쳤어요.
진단서랑 진술서를 경찰관님이 알려주신 핸드폰번호 문자로 보냈는데 아무런 연락이없네요.
저는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