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영양제 사려고 하는데 이정도면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비타민 디랑 칼슘을 주로 섭취하고 싶은데
이정도면 용량에 문제 없을까요?
아니면 뭘 더 추가해볼까요
이외로 오메가쓰리랑 비타민씨 먹고 있습니다
디스크도있고 골감소증이라 신경쓰고 싶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비타민 디랑 칼슘을 주로 섭취하고 싶은데
이정도면 용량에 문제 없을까요?
아니면 뭘 더 추가해볼까요
이외로 오메가쓰리랑 비타민씨 먹고 있습니다
디스크도있고 골감소증이라 신경쓰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