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비범한레오파드101
돼지 뽈살이 볼에 있는 살인가요? 맛은 어떠한가요?
뽈살을 받은게 있어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익숙치 않은 부위이다보니 어디살이고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뽈살은 말그대로 돼지 관자놀이 부근의 볼떼기살을 말하는데요 마리당 얼마 안나오는 귀한 부위라 보시면 됩니다 이게 식감이 참 독특한데 비계가 거의 없으면서도 아주 쫄깃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퍽퍽하지 않고 탄력이 있어서 구워드시면 소고기같은 느낌도 살짝 나고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으니 믿고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볼살은 돼지 얼굴 볼에 있는 살이 맞아요
지방이 적은대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있어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