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채택률 높음
친형이 있는데 연락을 안받아서 걱정이 돼요
형이 혼자산지 좀 많이 됐는데 연락을 가족이랑 끊어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잘사는지 밥은 잘먹는지 건강한지 궁금해요. 경찰에 신고도 해보고 119도 불러보고 했는데도 형이 마음을 열지않네요 ㅠㅠ 엄마랑 싸운뒤로 형이 마음의 문을 닫은거같아요 어떡하면 좋을가요?? 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형이 혼자산지 좀 많이 됐는데 연락을 가족이랑 끊어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잘사는지 밥은 잘먹는지 건강한지 궁금해요. 경찰에 신고도 해보고 119도 불러보고 했는데도 형이 마음을 열지않네요 ㅠㅠ 엄마랑 싸운뒤로 형이 마음의 문을 닫은거같아요 어떡하면 좋을가요?? 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