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형이 저희 가족전화를 피하고있어요
제 친형이 있는데요.남동생이랑 어머니가 형에게
전화를 걸면 형이 전화를 안받는다고해요
어머니는 형이랑 통화가 안되니 걱정만하시고
형이랑 통화안된지 벌써 일년이 다 되가고있어요
근데 형수님한테 전화걸어도 전화를받지않는다네요
저희가족이 힘들게 살아서 도와달라고할까바 전화를 피하는것같긴합니다.
그냥 형을 놔줘야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 친형이 있는데요.남동생이랑 어머니가 형에게
전화를 걸면 형이 전화를 안받는다고해요
어머니는 형이랑 통화가 안되니 걱정만하시고
형이랑 통화안된지 벌써 일년이 다 되가고있어요
근데 형수님한테 전화걸어도 전화를받지않는다네요
저희가족이 힘들게 살아서 도와달라고할까바 전화를 피하는것같긴합니다.
그냥 형을 놔줘야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