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성 아침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쉐이크는 괜찮을까요?
40대로 접어 들면서 운동을 하지 않아 몸이 많이 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 해 보려고 하는데
아침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쉐이크는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식단으로 닭가슴살 쉐이크 보다 하루 시작을 하시니 선식이나 미숫가루를 우유에 드시는것도 생각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