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동차 접촉사고 처리방법 알려주세요..
음식점 앞에 정차를 해놓았던 차량과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가해자는 제 차량이고 후진을 하던 도중 뒷차에 번호판이 살짝 휘어질 정도로 박았는데요.
상대 피해차량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 사진을 찍어두고
메모를 남겨두고 나왔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게 현명할까요? 보험처리는 하고싶지 않고 합의를 보고 싶습니다. 합의를 하게 된다면 금액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도와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