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심한향고래249
마라탕이 몸에 안 좋다는데 왜 그런거죠?
마라탕이 몸에 안 좋다는데 왜 그런거죠. 마라탕에.야채나 채소같은 몸에 좋은데 많이 들어가는데 왜 몸에 안 좋다는건지 궁금해요. 오늘도 마라탕을 먹으로 가는데 몸에 안 좋은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마라탕은 매운 소스와 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어 나트륨과 지방 함량이 높고, 위와 소화기관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또한, 마라 소스의 강한 향신료는 과하게 섭취 시 속쓰림이나 소화 불량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가끔씩 드시는 건 괜찮지만, 자주 드시면 건강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