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매순2
매순223.08.31
가지를 이용한 음식이 어떤것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지를 이용해서 가지무침이나 볶음 튀김을 제외하고 맛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맛있는 음식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지요리는 대부분 볶아서 먹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저서 양념을 해서 먹는 경우 와 구워서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ㅐ
• 안녕하세요.
가지의 풍부한 수분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요리로는 가지 볶음, 가지 찜, 가지 구이가 있습니다. 가지 볶음은 가지를 얇게 썰어 양념과 함께 볶아낸 요리로, 한국의 대표적인 반찬 중 하나입니다. 가지 찜은 가지를 쪄서 양념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좋습니다. 가지 구이는 가지를 구워서 양념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