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물개287
다이어트중 식간에 프로틴 빵 같은 단백질 간식 먹을려고 하는데 몇그람 먹는게 좋을까요?
다이어트중 식간에 프로틴 빵 같은 단백질 간식을 먹을려고 하는데요 근육량은 유지하고 싶은데 간식을 몇그람 먹는게 좋을까요? 50g까지는 괜찮을거 같은데 50g씩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을 하루 섭취량은 자기 몸무게를 기준으로 해서 1kg당 1g으로 계산 하면 되지만
단백질이 한 번에 먹어서 되는 것이 아니고 한 번에 흡수 되는 양이 있는데 대략적으로 20-30 그람 정도 입니디.
비교를 잘 하셔서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