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양도소득세에 관련한 질문입니다
양도소득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9년 2월에 취득시 조정지역이고 지금 투기과열지고 실거주 10개월만에 월세를 준다음 조정지역이라 실거주 2년해야 비과세라던데 광교지역 취득가 5.4억에 매도가가 8억일시에 양도소득세는 얼마나 내야하며 주민세도 내게되나요?
세금·세무
양도소득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9년 2월에 취득시 조정지역이고 지금 투기과열지고 실거주 10개월만에 월세를 준다음 조정지역이라 실거주 2년해야 비과세라던데 광교지역 취득가 5.4억에 매도가가 8억일시에 양도소득세는 얼마나 내야하며 주민세도 내게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