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름보푸라기
영양제를 전혀 먹지 않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나이가 40대 후반이고 고기를 많이 좋아하지 않지만 일주일에 2~3정도 먹고 채소와 과일을 아주 좋아해서 잘 먹습니다 크게 피로하거나 몸에 이상은 없어요 주변에선 다들 영양제 1~2개씩은 먹는데 영양제를 안 먹어도 영양소가 충분한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개인적으로는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아마 영양제가 돈도 아깝고 귀찮기도 할텐데요
시중에 멀티비타민 비타민 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거 아무거나 드세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개선이 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