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자유로운쌍봉낙타113
정년이 연장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관젇이 달라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거창한지빠귀47
요즘은 70세도 젊어서 정년이 70세로 연장되면 좋겠네요~ 한번에 너무 연장하면 사회적 혼란이 올수있으니 65세로 했다가 70세로 연장하면 좋을거 같은 제 생각입니다~ 주변에 70세가 넘었는데 아직 현역에 계신분들이 있어 보기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건강해지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년 연장은 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정년연장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요즘은 백세시대라고 부를만큼 기대수명이 올라가고있기때문에
정년연장은 필수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