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정년연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오

정년이 연장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관젇이 달라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70세도 젊어서 정년이 70세로 연장되면 좋겠네요~ 한번에 너무 연장하면 사회적 혼란이 올수있으니 65세로 했다가 70세로 연장하면 좋을거 같은 제 생각입니다~ 주변에 70세가 넘었는데 아직 현역에 계신분들이 있어 보기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건강해지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년 연장은 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정년연장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요즘은 백세시대라고 부를만큼 기대수명이 올라가고있기때문에

    정년연장은 필수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