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탁월한돼지59
몇일전 질문에 퇴직관련 질문을 하였는데요
5월에 관활 세무서에 직접 신고한다고 들었는데.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 부탁해서 처리해달라고 해도 될까요?
12/31부로 그만두고 1/2일부터 이직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대철 세무사
세무그룹모든
∙
안녕하세요. 고대철 세무사입니다.
지금 회사에 부탁해도 회사에선 연말정산을 해줄래야 해줄 수가 없습니다.
번거롭더라도 5월에 직접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셔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배수 세무사
배수세무회계
안녕하세요. 배수 세무사입니다.
12/31일부로 퇴직하셨다면 종전 다니던 회사에 부탁을 하셔도 이미 퇴사처리가 진행되셔서
어려우실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중도퇴사자 관련 블로그 포스팅한 내역이 있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wonderfulsue/222957320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