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격리해제 후에도 후끈함에 37.4도에요.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69
확진 9일차이고
아직도 열이 37.4도에요.
평소 36.8도였고요.
계속 해열제, 항생제 병원서 준 약을 먹고 있는데도
그렇습니다.
어제 병원서 엑스레이 찍은 결과는 이상 없다하고
산소포화도는 98 99이구요
몸에 염증이 있거나 문제가 있는걸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9
확진 9일차이고
아직도 열이 37.4도에요.
평소 36.8도였고요.
계속 해열제, 항생제 병원서 준 약을 먹고 있는데도
그렇습니다.
어제 병원서 엑스레이 찍은 결과는 이상 없다하고
산소포화도는 98 99이구요
몸에 염증이 있거나 문제가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