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탈퇴한 사용자
성별
여성
나이대
47
1일 2정, 1회 1정 이라고 돼있는데 몇시간 간격으로 언제 한알씩 먹어야 할까요? 한번에 두알 먹는 건 안 되는 거죠?
인터넷에 쳐보니 아침보단 저녁에 먹는 게 좋다고 하길래 언제언제 먹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민석 약사
성실약국
∙
안녕하세요. 이민석 약사입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경안정, 근육이완작용이 있어 저녁식후에 드시면 좋습니다.
비타민d는 지용성이므로 이 제품은 저녁식후 즉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평가
2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