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쩌면신뢰할수있는호두
진심이 담긴 답변도 많이 보이고 신경 써주는게 티가 나요 왜 이렇게 까지 잘해주시는거죠 단순 베리때문은 아닐거 같은데, 베리 때문도 큰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저는 네이버 지식인에서 활동을 많이 했어요. 은하신정도? 07년부터 했는데 꾸준히 계속한 것은 아니고
중간중간 취업이나 사정으로 잠시 손을 놓은 적도 있죠.
고민글에 해결글이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계속 했던 거 같아요.
지금 아하라는 이 어플을 통한 것도 비슷하지만 보상이 네이버 지식인보다 좋기 때문에 지금은 더 비중을 많이
잡고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베리도 많이 모아서 한달지나서 보면 치킨 한마리정도는 먹을 수 있더라구요.
비록 지금 월 100만원만 벌고 있지만 그럼에도 타인의 도움을 주는 이 행위를 멈추고 싶진 않네요.
응원하기
건장한진도개181
처음에는 베리를 모아야 하니까 이 질문 저 질문 모르는 것도 검색해서 보고 답변을 다는데 이상한 질문도 많고 초등학생이 썼는지 질문뜻이 이해가 안되는 질문도 많아 피곤했습니다 이게 얼마나 한다고 스트레스를 받나 싶어 내가 아는 분야 대답을 해줄수 있는 질문만 답변을 답니다 그래서 완성도 있는 답변을 하는것 같네요
공손한거북이
진정성 있는 질문에는 진심으로 대하려고 합니다.
그 사람에게는 진짜 고민이고, 궁금한 질문일테니까요.
베리도 이유가 있겠지만 착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