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숙취해소제 언제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숙취해소제 언제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술먹기전에 먹는다던지 아니면 술마기 전 1번 술마신 후 잠들기전에 1번

이런식으로 언제 섭취해야 가장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술먹기 전 술먹는 중 술마신 다음 언제 드셔도 좋습니다.

    술 마시는 중간이나 술먹기 전에 한번 드시고, 다음날 아침에 한번 더 드셔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음주 전후로 한번씩 총 2번 드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한번만 먹어야한다면 음주 전 1시간 전즘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렇게 해서 미리 간에 방어막을 쳐놓고 음주 중에는 물을 자주 드셔주시고 음주 후에는 이온음료를 드셔주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