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도미넌스 차트분석 의미있을까요??
비트랑 알트 비교해가몀서 보는거말고순전히 도미넌스 차트만을 분석해서 트레이딩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비트랑 알트움직임에따라 그냥 후행성으로 그려지는거라고 생각드는데.. 도미넌스만 가지고 매매하는사람도있길래 궁금해서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순전히 도미넌스 차트만을 분석해서 트레이딩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비트랑 알트움직임에따라 그냥 후행성으로 그려지는거라고 생각드는데.. 도미넌스만 가지고 매매하는사람도있길래 궁금해서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