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채택률 높음
시설관리 직무에 계신 분들 중에서 재택 근무 병행 하시는 분 있나요??
시설관리 분야에 종사 중인데,
화사 정책 중에 재택 근무 제도가 있는데...
산택적으로 월 1~2회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구요..
혹시 관련 분야에 종가하시는 분들 중에서 재택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
고용·노동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시설관리 분야에 종사 중인데,
화사 정책 중에 재택 근무 제도가 있는데...
산택적으로 월 1~2회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구요..
혹시 관련 분야에 종가하시는 분들 중에서 재택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