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여전히출세한동치미
가끔 상상해보는데 만약 로또에 당첨돼서 평생 먹고살 돈이 생긴다면 지금 다니는 직장을 계속 다닐지 궁금합니다
바로 퇴사할 것 같다는 분도 있고 오히려 심심해서 계속 다닐 것 같다는 분도 있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하실 것 같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코코망구양냥
저는 그냥 퇴사할 것 같아요. 퇴사해서 내가 하고 싶은 사업을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카페를 차리는 것이 꿈이었는데 로또를 당첨이 된다면 퇴사하고 나만의 카페를 차려서
조금 여유 있게 살아보고 싶습니다. 물론 정말 꿈 같은 일이기는 합니다 ㅜㅜ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대체로고마운피카츄
저는 일단 최소 3개월에서 6개월은 평소처럼 직장을 다닐거 같아요!갑자기 그만두면 신나서 흥청망청 쓸거 같기도하고,그러다보면 자랑아닌 자랑이되서 다른 사람들한테 표적이 될까봐일단은 다니면서 돈을 어디에 쓸지 철저히 계획할거 같네요 ㅎㅎ사례 글도 있어서 공유드려요~https://weeklywinnerzone.com/%eb%a1%9c%eb%98%90-1%eb%93%b1-%eb%8b%b9%ec%b2%a8-%ed%9b%84-%ec%a7%81%ec%9e%a5-%ed%87%b4%ec%a7%81-3%ea%b0%80%ec%a7%80-%ec%8b%a4%ec%a0%9c-%ec%82%ac%eb%a1%80%ec%99%80-%eb%b3%b5%ea%b6%8c-%eb%8b%b9/
모레도출세한달팽이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나랑 잘 맞고 오래 다닐만한 메리트가 있는 회사면 일단 다닐거같고요!
아니라면 최대한 빨리 퇴사하고 상금으로 한달정도 놀고 쉬다가 새로 알어볼거같아요! 요즘 로또 1등으로도 평생 놀고먹기는 힘들거가타서용,, 현실이라면 너무 좋을텐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