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성큼성큼걷는펭귄836
성큼성큼걷는펭귄83622.11.24
요즘에도 보양식이 효과있나요?
때마다 보양식을 챙겨먹곤 하는데 요즘처럼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 시대에 보양식이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오히려 영양 과잉으로 몸에 무리가 되지 않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보양식의 경우 예전처럼 영양소결핍이 쉬울때에는 효과가 있으나
요즘처럼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수있는 시기에는 굳이 챙겨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