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앵그리버드
채택률 높음
나이 들어서도 우유를 많이들 드시나요?
나이 들어서도 우유를 많이들 드시나요?
전 어렸을때부터 학교에서 우유를 먹었고 커서도 잘 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우유가 몸에 안받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잘 안먹거든요. 회사에서 우유가 매일 나와도 안먹고 아이한테 주거든요.
저같은 분들 좀 계실까요?
생활
앵그리버드
나이 들어서도 우유를 많이들 드시나요?
전 어렸을때부터 학교에서 우유를 먹었고 커서도 잘 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우유가 몸에 안받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잘 안먹거든요. 회사에서 우유가 매일 나와도 안먹고 아이한테 주거든요.
저같은 분들 좀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