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매일행복한딸기
스파게티면은 잘 안익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래걸려요. 팔리 익히는 방법도 아신다면 가르쳐주세요.
어떻게 하면 맛있는 스파게티를 만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소감탄
맛있는 스파게티의 핵심은 알덴테(심지가 살짝 씹히는 맛)로 면을 삶는 것입니다. 포장지 표기 시간보다 1~2분 덜 삶으세요. 그 후 소스에 면수(면 삶은 물)를 한 국자 넣고 센 불에 빠르게 볶으면 면과 소스가 착 달라붙어 풍미가 깊어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길쭉한두루미60
파스타 면을 먼저 삶아주세요.
보통 봉지뒤에 추천하는 면 삶는 시간이 있어서 꼭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이후 삶은 면을 후라이팬에 기름(식용유or버터등) 과 함게 볶듯이 살짝만 더 익혀주시고, 시제품 소스를 넣고 섞어 드시면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