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야구에선 삼구 삼진이 좋은 것인가요? 아니면 초구 땅볼 아웃이 더 좋은 것인가요?
야구에서는 사실 삼구 삼진도 잘 없는 것으로 아는데
투수나 팀의 입장에서
삼구 삼진으로 잡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초구를 처셔 땅볼 아웃이나 플라이 아웃이 되는 것이 좋을까요?
스포츠·운동
탈노동고고싱
야구에서는 사실 삼구 삼진도 잘 없는 것으로 아는데
투수나 팀의 입장에서
삼구 삼진으로 잡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초구를 처셔 땅볼 아웃이나 플라이 아웃이 되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