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숙파가 많나요 반숙파가 많나요??

저는 반숙을 너무 좋아하는데 완숙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끔 반숙을 이해 못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완숙 좋아하는 사람이랑 반숙 좋아하는 사람 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삶은 계란이랑 계란후라이 둘 중에 삶은 계란은 완숙 계란 후라이는 반숙 이렇게 반반으로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반숙완숙 다 좋아요!! 뭐 그날그날 취향에 따라 다른거 아니겠어요? 이런거 논쟁마다 생각드는것은

    반숙선호, 완숙선호 정상/ 이해못하는사람 비정상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완숙이 더 좋긴 하지만 간혹 김치볶음밥이나 오므라이스 같은 경우는 그래도 반숙이 더 낫기도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완숙 반숙을 가리죠.

  • 각자 취향의 문제이니 삶을때와 후라이 할때 서로 다른 요리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겠죠? 저의 경우 삶을때나 후라이 할때 모두 완숙을 선호합니다. 반숙으로 먹으면 계란 비린내가 나서 싫더라고요.

  • 저도 반숙파입니다. 반숙보다는 완숙과 반숙 사이를 더 좋아하긴 합니다. 각자의 취향차이일 뿐이니 이해를 하고 못할 것은 없을거 같습니다..

  • 저도 반숙파에요! 완숙은 퍽퍽해서 저는 좀 별로더라구요

    보통 덮밥에 올릴때는 반숙후라이로해야

    밥에 올릴때 잘섞여서 후라이도 저는 반숙이 더 좋더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