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금빵이 질기고 크기가 작게 나오는 원인이 궁금합니다
최근 소금빵을 만들었는데 굽고 나면 크기가 작고 식감이 질기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버터 유출은 심하지 않았고 발효도 크게 부족해 보이지 않았는데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반죽 강도, 발효, 성형, 굽기 과정 중 어떤 부분을 우선적으로 점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소금빵 생산 경험이 많은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최근 소금빵을 만들었는데 굽고 나면 크기가 작고 식감이 질기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버터 유출은 심하지 않았고 발효도 크게 부족해 보이지 않았는데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반죽 강도, 발효, 성형, 굽기 과정 중 어떤 부분을 우선적으로 점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소금빵 생산 경험이 많은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