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콜라겐영양제를 샀는데 식품유형이 캔디류입니다. 이게 도데체 뭔가요??
콜라겐영양제라고 해서 샀는데 식품 유형이 캔디류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이거 제대로된 콜라겐영양제 맞나요?
먹어도 문제없는건가요...?? 뭔가사기당한기분이에요
저런 영양제에서 캔디류로 분류되는건 어떤 기준인지
캔디류라고 분류되는건 제대로 효과가 있는건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콜라겐영양제라고 해서 샀는데 식품 유형이 캔디류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이거 제대로된 콜라겐영양제 맞나요?
먹어도 문제없는건가요...?? 뭔가사기당한기분이에요
저런 영양제에서 캔디류로 분류되는건 어떤 기준인지
캔디류라고 분류되는건 제대로 효과가 있는건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