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꽤장엄한코끼리
기아 ev5를 끌다 보니까 순정 기아 내비가 불편합니다. 그런데 이 네비를 이용해야 NAV? 즉 스마트크루즈 기능을 이용해서 차가 자동으로 차선변경이나 이동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 만약 안드로이드오토로 네이버지도로 네비게이션 사용하면 이 기능을 못쓰나요? 아니면 제가 모를수도 있으니 기아ev5에서 안드로이드오토(네이버지도) 이용하면 어떤 기능을 못 쓰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레알뛰어난철수
느끼는 부분이 조금씩다를순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순정네비 잘 사용하고 다른건 안씁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셔도 스마트크루즈기능은 동일하게 hda2기능 등 모두 사용하실수 있어요. 편하게 쓰시고싶은것 쓰시면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