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여전히출세한동치미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하루를 돌아보면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 하나쯤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하루 중 언제 가장 행복하다고 느끼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하루 중에서 솔직하게 가장 행복한 순간은 저는 매일 두 번 있습니다.
바로 아침에 눈이 떠져서 오늘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된 것과
동시에 하루 일과를 모두 끝내고 잠자리에 들어서
편하게 잘 수 있는 순간이 최고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특히유려한녹차
저는 오늘 하루를 있는 그대로 마주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비가 오면 빗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눈이 오면 새하얀 풍경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함을 느껴요. 특히 자연을 볼 때 가장 행복합니다. 저희 지역 오늘 하늘은 약간 먹구름이 꼈네요. 덕분에 여름 치고는 선선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이런날은 가끔 구름 사이로 나오는 해를 보면 마치 나만 볼 수 있는 모습을 잠깐 본 거 같아 좋답니다.
대체로파란비빔밥
누군가에게 생각지도 않았는데 작은 선물 오늘 받게 됐던지..커피 마시고 싶었었는데 누군가가 마음을 알아주고 미소지으면 건네주던가 계획했었던일이 순간 오늘 성취됐을때?그럼 행복하겠고 ,그래도 하루의 휴식을 취할수 있는 잠자리에 누워 잠을 방해받지 않고
베개에 머리 되는 순간 푹잠 잘 수 있다면 행복할듯요..늦게까지
깨지않고 잔다면 더욱좋고...
대동강쏘가리
퇴근하고 귀가해서
애기들 보다가 애기들 자고난후
짝꿍과 저녁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들할때가
가장 행복하더라구요ㅎㅎ
행복뭐별거있습니까 뭐든 좋으면 그게 행복이죠^^
NoahW
하루 업무를 마치고 퇴근하는 시간이 가장 마음이 편해지는 시간입니다.
번아웃이 와서 회사에서 업무하는 시간이 너무 힘드네요
퇴근해서 집에 가는 시간이 가장 좋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또 집안일이 생각나서 퇴근해서 도착하는 시간까지만
궁금한건못참지!
저는 하루 마무리 다하고
씻고 누웠을때가 제일 행복해요
어짜피 눈뜨면 똑같은 일상이지만 그래도 그 순간만은 행복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저만의 시간이 될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삐닥한파리23
역시 하루 업무를 다 끝내고 퇴근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고 행복한 거 같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가서 취미생활하거나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즐겁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