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감기에 걸렸는데 이비인후과를 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안녕하세요 공정하고 깔끔한 다람쥐입니다
보통 내과를 가는데 처음으로 이비인후과를 가봤습니다
요번엔 목감기 코감기여서 가봤는데
열도 심하게 나고 이럴 때도 이비인후과가서 진료 받아도 괜찮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안녕하세요 공정하고 깔끔한 다람쥐입니다
보통 내과를 가는데 처음으로 이비인후과를 가봤습니다
요번엔 목감기 코감기여서 가봤는데
열도 심하게 나고 이럴 때도 이비인후과가서 진료 받아도 괜찮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