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하마음!
방구차라하면 자고로 흰색연기가 뿜어져 나와야 제맛인데 소리는 그대로 인데, 연기만 안나는게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
왜그런걸까요,? 소독은 다되는것 같은데..연기안나와도 되게 발전됬나..싶기두 하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살충제를 물에 희석해 안개처럼 아주 미세한 입자로 뿜어내는 방식입니다. 경유를 태우지 않기 때문에 연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냄새도 거의 없습니다. 이러는 이유는 결국 경유를 태우는 연막방식은 대기 오염을 유발하고 호흡기나 피부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는 지적이 때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