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첫 카페 알바인데 마감 때 우유 스팀 노즐 청소 까먹은 거 어떡하죠ㅠㅠ
첫 알바로 카페를 하게 되었어요. 저번주부터 시작했는데 하필 시험기간이랑 겹치다 보니, 커피 메뉴 제외하고는 아직 레시피를 다 못 외웠어요 🥺
어제 음료 만드는데 계속 실수하고, 또 음료 뚜껑 덮다가 쏟아버리는 바람에 오더지 넣는 곳까지 다 젖어서 대청소했어요.. 멘붕 와서 손님께 인사를 제대로 못 드렸는데 (인사하는 게 아직 너무 어색해요.. )
진짜 문제는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감 때 우유 스팀 노즐 청소 안 한 게 생각났어요 😢